[서울] 잠실역 / 잠실 롯데월드몰 반 고흐 카페 (Van Gogh Cafe), 시그니쳐 음료 반 고흐 드링크 후기

서울 잠실역 / 잠실 롯데월드몰 반 고흐 카페 (Van Gogh Cafe) 정보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잠실에 롯데월드몰이 들어선 지도 어느새 꽤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래서인지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유동인구가 굉장히 늘어난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잠실에 오면 생각보다 카페가 많지 않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사실 롯데월드몰을 제외하면 롯데백화점, 롯데캐슬 등이 주변에 있는 큰 건물이기 때문에 카페가 많은 건물이라고는 롯데월드몰 정도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잠실역 그리고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가볼만한 특이한 컨셉의 카페 중 한 곳인 반 고흐 카페(Van Gogh Cafe)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반 고흐 카페는 불멸의 화가, 해바라기의 화가라고도 불리는 빈센트 반 고흐 뮤지엄을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반 고흐의 지적재산권을 관리하는 반 고흐 뮤지엄(Van Gogh Museum)이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반 고흐의 진정한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것이 모티프라고 합니다. 또한 카페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반 고흐 뮤지엄으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으로, 한국에서는 오직 반 고흐 카페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한정판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이 카페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 http://www.vangoghmuseumcafe.co.kr/home/index.html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반 고흐 카페를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반 고흐 카페의 입구에는 카페의 이름과 반 고흐의 작품 중 하나인 [펠트 모자를 쓴 자화상(Self Portrait with Felt Hat)] 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카페는 외부로 들어가는 입구도 있으나 제가 깜박하고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




카페 내부에도 반 고흐의 또 다른 작품인 [꽃 피는 아몬드 나무(Almond Blossom)]이 벽 하나를 가득 채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매우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커다란 독서대 비슷한 탁자도 있는데 이용 중인 손님들이 많아서 아래 부분을 찍지 못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또는 직접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주문하는 곳의 모습입니다. 반 고흐의 작품이 그려진 각종 상품이 전시된 진열대가 보이고 그 옆에는 케이크 등을 판매하는 진열대가 있습니다. 그 외에는 다른 카페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가게 외부에서 찍어 반사되는 빛이 많은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페 메뉴판입니다. 반 고흐 드링크라고 이름지어진 시그니처 메뉴를 필두로 하여 커피, 스페셜티, 기타 음료, 아이스 블렌디드, 요거트 블렌디드 등을 판매합니다. 반 고흐 드링크는 레드, 블루, 그린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약간 칵테일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무알콜과 알콜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일행과 함께 방문하여 블루와 그린을 주문해봤습니다. 정확히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색상의 조화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블루와 그린 각각의 차이가 크지 않아서 구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또한 무알콜 칵테일의 느낌보다는 약간의 색소가 첨가된 음료수 정도의 느낌이 들어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반 고흐의 작품을 배경으로 하여 찍어본 시그니쳐 음료 반 고흐 드링크의 모습입니다. 색상이 마치 반 고흐의 작품처럼 추상적이면서도 아름답습니다. (사진에서 느끼는 만족감만큼 맛도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반 고흐 드링크를 다 마시고 추가로 커피를 시켜보았습니다. 맛은 다른 카페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함께 제공되는 컵이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디자인이라서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이상으로 잠실역 / 잠실 롯데월드몰 추천 카페인 반 고흐 카페와 시그니쳐 음료인 반 고흐 드링크 후기를 보여드렸습니다. 처음 들어갔을 때 느꼈던 아름다움과 반 고흐 드링크의 아름다움에 비해 맛은 밍밍한 편이라서 아쉬움이 더 크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반 고흐의 팬이라면 카페의 이름부터 매우 끌리는 그런 카페인 것은 분명합니다. 잠실 근처에서 약속이 있거나 반 고흐의 작품을 감상하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음료는 시그니쳐를 제외하고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 고흐 카페 (Van Gogh Cafe) 정보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29 롯데월드몰 1F (지번주소)

전화번호 : 02-3213-4181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 금요일 10:00 ~ 23:00 / 토요일 10:00 ~ 23:00

홈페이지 : http://www.vangoghmuseumcaf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