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EnClean]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 방법과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는 보너스카드입니다. OK캐쉬백이 적립되기 때문에 다른 정유사의 보너스카드보다 더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얼마 전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3천포인트특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기타 다양한 사은품을 비교적 적은 포인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flypp.tistory.com/255

 

[SK EnClean X 옥스포드] 엔크린 보너스카드로 옥스포드 한정판 유공 주유소 블록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유공 주유소를 아시나요? 만약 이 이름이 전혀 낯설지 않다면 최소 80년대생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예전 주유소 브랜드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유공은 '대��

flypp.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에서는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 방법과 여러가지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하기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무료로 배포하며 우편으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카드를 발급받으려면 먼저 SK주유소/충전소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를 수령하신 후, 엔크린 보너스카드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주유실적 및 포인트 조회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s://www.enclean.com/front/bonuscard/main

 

엔크린 닷컴 > 이벤트

 

www.enclean.com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안내 페이지

엔크린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상단 [엔크린보너스카드] - [등록 및 이용] 페이지로 접속하면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회원 로그인 (미 가입시 회원가입)

먼저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면 보너스카드 등록을 할 수 없으므로 미 가입인 경우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면 됩니다.

 

 

 

카드등록 페이지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 다시 카드 등록하기를 누르면 정보등록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가져온 카드 번호를 입력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EBC카드 본등록

카드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다음 단계인 EBC카드 본등록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사실 처음에는 EBC카드가 뭐지? 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EnClean Bonus Card>의 약자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아셨을 수도 있지만 아무튼 갑자기 지칭하는 용어를 바꿔버리는 건 수정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드 본등록은 본인인증을 통해 가능하며 본인인증 수단은 한국모바일인증(휴대폰번호) 또는 아이핀인증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보너스 카드조회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엔크린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보너스 카드조회] 페이지에서 소유 중인 카드의 본등록 일자, 카드명/카드번호, 카드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주유/충전 내역, 카드 포인트 확인, 엔크린 활동 내역, 회원정보관리도 여기서 가능하므로 잘 알아두시면 편리합니다.

여기까지 잘 진행하셨다면 이제 엔크린 보너스카드를 주유할 때마다 사용하면 됩니다. 최근에는 셀프주유소가 많아져서 보너스카드를 사용하기 더 편리해졌습니다. 셀프 주유기마다 결제기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대다수의 주유소에서 셀프 주유기마다 보너스카드를 비치하고 있으므로,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가지고 오면 됩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 이용 및 혜택

이제 카드 등록을 무사히 마쳤으니 엔크린 보너스카드 이용시 유의사항과 다양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 이용 시 OK캐쉬백이 적립됩니다. 유종에 따라 적립률이 다른데 휘발유, 경유는 0.1% 적립되며 주유금액 1천 원 미만 단위는 절사 된다고 합니다. SK충전소 이용 시 LPG는 1 천원당 5원이 적립되며 주유금액 1천 원 이하 단위는 절사 된다고 합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 이용 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제 구매가 없거나 구매 내역과 다르게 부정 적립하는 경우 포인트 적립 불인정

2. 서명한 본인이 아닌 타인이 사용하였을 경우 OK캐쉬백 혜택 불가능

3. 동일 고객이 동일한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동일한 유종을 6시간 내에 2번 이상 주유 시, 최초 주유한 내역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마지막으로 주유 시 포인트 적립한도 안내입니다. 

1. 모든 고객은 기본적으로 월 주유금액 100만원까지(LPG는 70만 원) 포인트 적립

2. 최근 3개월간 월평균 100만원 이상 주유실적이 있는 경우 한도조정 가능

3. 적립한도 증액을 원할 경우 SK고객행복센터(1588-0051/1599-0051)로 전화하여 주유실적에 따라 한도 조정 가능(한도 초과로 인한 포인트 미적립액에 대한 소급적용 불가)

 

 

 

 

 


SK주유소의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방법 그리고 보너스카드의 혜택 및 유의사항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고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