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EnClean X 옥스포드] 엔크린 보너스카드로 옥스포드 한정판 유공 주유소 블록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유공 주유소를 아시나요? 만약 이 이름이 전혀 낯설지 않다면 최소 80년대생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예전 주유소 브랜드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유공은 '대한석유공사'의 줄임말로 이후 SK가 인수를 해서 현재의 SK주유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프로축구구단 '유공 코끼리'를 기억하시는 분들도 유공이라는 이름이 낯익으실 겁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추억의 그 이름, 유공 주유소를 주제로 만든 옥스포드 블럭을 엔크린 닷컴에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고 신청하고 싶은 분들은 1만명 한정이니까 서두르셔야 합니다.

https://www.enclean.com/front/pointevent/member/index/

 

엔크린 닷컴 > 3천포인트특권 이벤트(회원신청)

포인트가 부족하시다구요? 걱정 없어요~ 포인트 구매로 사은품 선택의 기회를~!

www.enclean.com

 

 

 

 

 

엔크린 닷컴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 

엔크린 닷컴에서 포인트 - 3천포인트특권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3천포인트특권 이벤트는 1회성이 아닌 여러 차례에 걸쳐서 진행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신청 기간은 2020년 9월 1일(화)부터 2020년 10월 4일(일)까지이며 사은품 수령 기간은 2020년 9월 12일(토)부터 2020년 10월 18일(일)까지입니다. 이번 회차의 특징은 특권이 대폭 확대되었다는 점인데요. 우선 OK캐시백 포인트 기준 1천포인트, 2천포인트, 3천포인트 구간마다 각각 다른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 전 3개월 월평균 주유금액 60만원 이상, 행사 시작일 이후 누적 40만원 이상 주유고객은 우수고객으로 분류되어 사은품을 2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누적된 포인트가 모자란 경우 포인트를 구매하여 신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3천포인트특권 사은품 안내

3천포인트특권 행사의 사은품은 이름에 걸맞게 3천포인트부터 시작하여 2천포인트, 1천포인트로 나뉘어 있습니다. 가장 선택지가 넓은 건 3천포인트 구간입니다. 세탁 세제 세트, 프라이팬, 바디워시, 그리고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2천포인트는 샴푸린스 세트, 1천포인트는 기능성 음식물 용기 세트입니다.

 

 

 

3천포인트특권 사은품 신청하기

앞서 보신 페이지 하단을 보시면 사은품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본격적인 신청에 앞서 살펴봐야할 행사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은품 신청]
사은품은 총 50만명 한정으로 운영되며 사은품별 신청 종료시기가 다름
2020년 9월 1일부터 신청 당일까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기준 1회 3만원 이상 주유고객(충전소 1회 2만원 이상)이면서 본인보유 OK캐쉬백 3천점(1천포인트/2천포인트사은품도 해당 가용포인트 이상 보유시 신청 가능) 이상 고객만 신청가능 (신청 시점 가용포인트 기준이며, 주유실적으로 충전소 신청 또는 충전실적으로 주유소 신청 불가)
OK캐쉬백 명의자 기준 1인 1회 신청가능
주유 실적 우수고객 사은품 2회 신청 가능
※ 우수고객 조건 : OCB 포인트 적립기준, 2020년 6월~8월 누적 주유실적(충전실적 제외) 월평균 60만원 또는 행사 시작일(2020년 9월 1일~) 이후 누적 40만원 이상 주유고객(충전실적 제외)
OK캐쉬백 도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신청한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될 수 있음
일부 주유소/충전소 행사 참여 제외될 수 있음


[변경, 취소, 반품]
사은품 변경은 신청 취소 후 재 신청이 가능
수령장소 변경 및 신청취소는 엔크린닷컴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신 주차의 일요일 24시까지만 가능하나 신청현황(사은품 품절 등)에 따라 재 신청이 제한될 수 있음


[사은품 수령]
사은품은 신청일 기준 차주 토요일부터 신청한 주유소/충전소 현장 방문 수령
* 9월 21일~9월 27일 신청한 사은품은 추석연휴로 인해
10월 10일부터 수령가능
* 옥스포드 블록은 10월 10일부터 수령가능하나
행사 기간내 완판시 조기 배송 예정
사은품 수령은 2020년 10월 18일 24시까지(주유소 운영시간은 상이) 가능하며 미수령시 사은품 추가 수령 및 사용된 포인트의 환급 불가
사은품 수령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청자 명의의 엔크린보너스카드/OK캐쉬백카드 제시(엔크린보너스카드 및 OK캐쉬백 탑재된 신용카드도 가능)
* 실물카드 필수 지참. 모바일카드는 수령 불가능
주유소/충전소 사업장의 사정으로 고객 방문수령이 불가한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포인트 환불조치 될 수 있음
사은품 구성은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없이 변경될 수 있음
수령한 사은품의 품질 관련 사항은 제조사로 문의

 

 

 

3천포인트특권 행사 신청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는 단계입니다. 동의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은 사은품을 수령할 주유소/충전소 선택입니다. 최근 신청 주유소, 최근 방문 주유소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해당 사항이 없으면 방문이 편한 주유소를 직접 검색하여 지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사은품 선택입니다. 앞서 보여드렸던 포인트별 사은품을 잘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사은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망설임 없이 3천포인트로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을 선택했습니다. 예전부터 옥스포드 블록이 여러 업체와 콜라보 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갖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평소 쌓아놓은 OK캐시백 포인트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가질 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신청내역 확인 및 변경입니다. 신청한 사은품 별로 수령가능일이 다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캐쉬백 포인트 결제를 위해 OK캐쉬백/엔크린보너스카드번호와 OK캐쉬백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확인/변경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은품 지급 관련 안내 문자를 수신하기 위한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을 입력하면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신청내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신청내역은 회원, 비회원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사은품 수령지 또는 사은품을 변경하시려면 신청을 취소한 다음 다시 신청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사은품 수령을 위해 주유소/충전소를 방문할 때에는 엔크린보너스카드 또는 OK캐쉬백 실물카드를 지참해야 본인 확인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SK엔크린과 옥스포드의 합작으로 탄생한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 신청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레트로가 주목받는 요즘, 어릴 적 추억 속 한켠에 자리잡고 있던 브랜드를 귀여운 블록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건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평소 SK 주유소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블록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고 이 포스팅이 재밌고 유용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