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꽃마름 지웰시티점, 샤브샤브와 월남쌈 그리고 뷔페의 환상적인 조합~!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청주에서 맛집 그리고 놀기 좋은 곳이 가장 많이 몰려있는 장소 중 하나가 바로 지웰시티 근처가 아닐까 합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생긴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거의 웬만한 음식 종류는 찾으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샤브샤브가 땡기는 날이라서 찾아보니 역시 있었습니다. 심지어 매우 맛있었어요! 바로 지금 소개해드릴 꽃마름 지웰시티점입니다.





꽃마름 지웰시티점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49 (복대동 288-125) 4층

전화번호 : 043-233-3354

영업시간 

평일 11:00 ~ 03:00 런치 / 17:00 ~ 22:00 디너

주말, 공휴일 11:00 ~ 22:00 런치, 디너

가격

월남쌈 샤브 + 뷔페 (평일런치) - 16,900원

월남쌈 샤브 + 뷔페 (디너) - 22,900원

월남쌈 샤브 + 뷔페 (주말/공휴일) - 22,900원

홈페이지http://www.kkmr.co.kr/






꽃마름 청주지웰시티점은 지웰시티 건물이 아닌 솔밭초등학교 사거리 근처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웰시티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서 접근성은 좋은 편입니다. 솔밭공원 또는 흥덕구청 임시청사 건너편 무료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걸어오셔도 10분 내외로 갈 수 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좌석 배치도 좋고 좌석 간격도 좁지 않아 뷔페 이용 시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메뉴판에 빛이 반사되지 않도록 촬영하다보니 글씨가 조금 작게 나왔네요. 이 곳의 메인 메뉴는 월남쌈 샤브 + 뷔페입니다. 추가로 샤브샤브 고기 등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평일 런치 기준 16,900원,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에는 22,9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른 뷔페형 음식점들과 비교했을 때 충분히 값어치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식들 하나 하나 모두 맛이 괜찮았기 때문입니다.





꽃마름 청주지웰시티점 이용 안내문입니다. 이용 시간은 100분입니다. 시간 제한이 있긴 하지만 사실 마음껏 먹어도 그리 부족한 시간은 아닙니다. 메뉴 주문 시 먼저 고기 종류를 선택하고, 육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육수는 평일 디너와 주말 기준으로 순한맛과 매운맛 두 가지를 제공하는데, 두 가지 중 하나만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평일런치는 1,000원을 추가하면 두 가지 육수 주문가능) 그 다음 음료나 기타 추가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물론 대부분 기본 주문 + 뷔페 조합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합니다.






또 다른 안내문에도 이용 시간 100분이 기재되어 있네요. 참고로 샤브샤브 육수의 리필은 셀프로 해야합니다. 대신에 월남쌈을 먹기 위해 필요한 뜨거운 물(라이스페이퍼용)은 직원분들이 리필해줍니다.





어느 음식점에 가도 꼭 하나씩은 찍어보는 테이블매트입니다. 꽃마름 월남쌈 샤브샤브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네요.





처음 주문이 들어가고 나면 라이스페이퍼용 뜨거운 물, 그리고 샐러드바 이용을 위한 나무 볼을 제공해줍니다.





안내문에는 4가지 소스가 적혀있었는데, 실제로 비치된 소스는 칠리소스, 피쉬소스 두 가지였습니다. 그리고 땅콩소스는 말씀드리니 가져다 주었습니다. 폰즈소스, 참깨소스도 말씀드리면 주는 건지 확인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샐러드바와 뷔페를 둘러볼 차례입니다. 뷔페는 일단 둘러보고 조금씩 먹어봐야 가장 잘 즐길 수 있다는 점, 다들 아시죠? 아무리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눈앞에 즐비해도 저는 매장 구조를 확인하고 나서 조금씩 먹어보는 편입니다. 그래야 나중에 못 먹어본 음식이 적더라구요. ^^;;


이 곳은 샤브샤브 전문점답게 다양한 야채들이 있었습니다. 각종 버섯, 배추, 청경채 등등 샤브샤브와 잘 어울리는 채소들이 보이네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월남쌈 코너도 있었습니다. 월남쌈에 잘 어울리는 각종 야채 (양배추, 당근, 오이, 깻잎 등)들이 진열되어 있고 그 뒤로 라이스페이퍼가 있습니다.





샤브샤브에 넣기 좋은 재료들이 또 있었네요. 특히 숙주와 그 옆에 보이는 유부가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서부터는 뷔페 메뉴입니다. 해파리 냉채, 골뱅이 등등 해물 메뉴가 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샤브샤브 전문점이라 그런지 손이 잘 안가는 곳이었습니다.





중화요리 코너입니다. 고추잡채, 꽃빵, 탕수육 등이 있었습니다. 맛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초밥 코너도 있었습니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계란초밥, 유부초밥이 있어서 냉큼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뷔페에서 제공되는 초밥들은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 곳의 경우는 비록 종류는 적어도 각각의 맛은 좋은 편이더군요.





각종 튀김, 피자, 그리고 파스타 종류도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뷔페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뷔페에 빠질 수 없는 디저트 코너도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샤브샤브 먹고 너무 배불러서 거의 맛보지 못했다는 점이 아쉽네요.)





음료 코너입니다. 각종 주스와 차, 커피, 탄산음료 그리고 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 진열대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았는데, 계절밥상의 그것과 상당히 유사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한 바퀴 돌고나서 본격적으로 샤브샤브와 뷔페를 즐겨보았습니다. 마치 홍탕, 백탕처럼 반반으로 나뉜 냄비에 순한맛과 매운맛 육수가 제공됩니다. 샤브샤브의 맛은.. 사진만 봐도 감이 오실거라 생각합니다. ^^





잘 풀린 라이스페이퍼 한장에 각종 야채와 샤브샤브 한 점, 그리고 칠리소스와 땅콩소스를 넣어 싸먹으면 정말 맛이 좋답니다. 여러분들도 가시면 꼭 이 조합으로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청주 지웰시티 월남쌈 샤브샤브 + 뷔페 꽃마름 지웰시티점 후기였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