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체크카드 추천, 마블체크카드로 유명한 에이스 체크카드 아이언맨 버전 수령 후기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지난 번에 구글 애드센스 수입을 지급받기 위해서 SC제일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했었는데요.

https://flypp.tistory.com/148 SC제일은행 계좌개설 후기


그때 현금 입출금용으로 같이 신청했던 SC제일은행체크카드가 도착해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제가 오늘 보여드릴 체크카드는 SC제일은행에서 출시한 에이스체크카드인데요. 제 생각에 SC제일은행에서 출시한 카드 중에서 가장 유명한(?) 캐릭터를 채용한 카드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아는 슈퍼히어로, 마블의 캐릭터들을 카드에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카드사에서 유명 캐릭터 또는 유명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사례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카드 자체의 브랜드를 키우는 것보다 더 빨리 카드를 홍보할 수 있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카드의 혜택보다는 일종의 수집 개념으로 체크카드를 발행하기도 하니까 카드사 입장에서는 상당히 끌리는 옵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저도 이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기업은행 X GD 체크카드 등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이 카드들을 직접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근데 그냥 뭔가 게임 아이템? 수집하는 느낌으로 하나 둘 모으게 되는 재미가 있더군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체크카드] GD가 그리고 IBK가 담다, IBK 기업은행 GD카드 혜택, 이벤트 안내 및 신청후기.

[체크카드] IBK X GD카드 실물수령 후기, 생각보다 더 멋진 디자인~!

[카카오페이 카드] 카카오페이 카드 발급 및 매장결재 코드 만들기, 카카오페이 캐시백 혜택 알아보기~!

[카카오페이 카드] 카카오페이 카드 드디어 도착~! 카드 등록하는 방법





아무튼 사족이 길었습니다. 바로 보여드릴게요.

카드 수령시 배송기사분이 낮에 전화 주시고 저녁에 저희집까지 오셔서 받았습니다. 체크카드임에도 본인수령 외에는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비씨카드의 특징? 인건지는 못 물어봤습니다.





우편물을 열어보니 약관, 핵심설명서, 고객권리안내문, 카드안내서, 혜택안내서 등등 일반적으로 카드를 줄때 같이 첨부하는 문서들이 들어있습니다.





카드를 신청할 때는 시간이 부족해서 사실 제가 어떤 혜택을 받는지조차 찾아보지 못했는데 상품내용을 보니 잘 이해되었습니다. 혜택을 크게 정리해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SC제일은행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

영화 : 인터넷 예매시 1,500원 청구할인

유명 놀이공원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현장할인

외식 : 패밀리레스토랑 10% 청구할인

커피 : 스타벅스 20% 청구할인

도서 : 교보문고(온라인 포함), Yes24 1만원 이상 구매시 1,500원 청구할인

주유 : GS칼텍스 리터당 25원 청구할인

면세점 : 동화면세점 최고 10& 현장할인

환전 및 해외송금 시 환율 50% 우대





사실 인터넷을 뒤져보니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 보다는 '마블체크카드', '아이언맨카드' 등으로 더 유명하더군요. 제가 받은 아이언맨 이외에도 헐크, 캡틴아메리카 등이 그려진 카드가 있고 각각의 상징물 (토르의 망치 등..)이 그려진 카드까지 해서 8종류? 정도 있었습니다. (정확한 갯수가 헷갈리네요 ^^;;) 






카드를 꺼내서 제대로 촬영해보았습니다. 카드신청시 이미지로만 보았을 때는 뭔가 유치한 느낌이었는데 실물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카드의 무늬, 아이언맨 수트 등이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마블, 아이언맨 매니아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기대를 안하고 받아서 그런지 만족감이 더 크게 다가왔습니다.






카드 앞면에 비해 뒷면은 다른 카드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빨간색이 생각보다 잘 빠졌네요. 


지금까지 SC제일은행체크카드 추천, 아이언맨이 멋들어지게 그려진 마블 체크카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혹시 SC제일은행에서 체크카드를 만들 계획이시라면 (사실 카드사 혜택은 다 거기서 거기이기 때문에) 디자인이 멋진 이 카드 시리즈도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