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현대백화점 충청점 지하식품관, 세계음료 전문점 베브릿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충청권에서 가장 큰 백화점 중 한 곳이 바로 현대백화점 충청점입니다.

이곳 지하식당가에는 다른 현대백화점 못지 않게 맛집이 많이 입점해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식당은 아니고, 식사 후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카페입니다.




베브릿지 현대백화점 충청점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308 현대백화점 지하1층 베브릿지

전화번호 : 043-909-4075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금요일 11:00 ~ 21:30) / 주말 11:00 ~ 21:30



베브릿지 Be:Bridge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가를 돌아다니시다보면 '공차' 바로 옆에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제가 갔을 때는 주말이었는데 공차보다 줄이 더 길어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날 베브릿지라는 브랜드를 처음 접해봤는데 알고보니 한국외대 창업동아리에서 시작된 세계음료전문점이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이외에도 전국에 지점이 몇군데 더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외대 학생들이 만들었다보니 카페도 세계음료를 모두 모아두는 컨셉을 생각했던거 같습니다. 계산대 앞에는 이용 방법이 적혀있는데요. 모든 설명을 마치 공항 이용안내문처럼 재미있게 써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세계음료전문점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정말 다양한 나라의 음료들을 모아둔 메뉴판입니다. 그런데 다시 보니 평소에 우리가 마시는 음료들이 정말 다양한 국적을 지니고 있다는게 새삼 느껴지더군요.




저는 이날 달콤한 레드와인에 정향, 과일 등이 들어간 무알콜 샹그리아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곳과는 달리 사과를 작게 깎아서 같이 넣어두었더군요. 컵홀더에 꽂혀있는 나무 꼬치로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베브릿지는 이 날 제가 처음 가본 카페였지만 컨셉이 확실하고 음료 맛도 맛있어서 마시고 난뒤에는 왜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만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상으로 베브릿지 Be:Bridge 현대백화점 충청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