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팥빙수와 팥빵이 맛있는 팥고당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스타필드 하남에 가면 맛집이 모여있는 '고메 스트리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몇 군데를 가보았는데 입맛에 맞는 맛집들이 많아서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직 못 가본 곳들도 언젠가 꼭 가고 싶어질 정도로 괜찮은 맛집들이 많아서 스타필드 가면 밥 먹을 걱정은 안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고메 스트리트'에 있는 다양한 맛집들 중 유일한 팥 전문점, '팥고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팥고당 스타필드 하남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매장 위치는 스타필드 하남 1층 '고메 스트리트'에서 스타벅스 건너편을 찾으시면 됩니다.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한켠에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팥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팥빵 이외에도 크림치즈, 녹차크림, 커스터드, 요거트크림, 콩고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팥소가 너무 달지 않아서 어떤 맛을 골라도 맛있습니다. :) 




팥빵과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 메뉴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팥빵과 아메리카노의 조합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날은 팥빙수가 너무 땡겨서 참았습니다.





팥라떼 메뉴는 다양한 종류가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기본 팥라떼만 판매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단팥죽도 있었다면 겨울에 먹어보고 싶은데 지금이 여름이라 판매를 일시 중지한 것인지 아니면 아예 메뉴에서 빠진 건지 확인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 날의 주인공 빙수 메뉴도 보이네요. 눈꽃 팥빙수, 녹차 팥빙수, 벌꿀빙수, 콩꿀 팥빙수 이렇게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놋쇠 그릇에 담겨 나오는데, 그릇이 작아보여도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조금 더 작은 사이즈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컵빙수도 있으니 많은 양이 부담스러우시면 컵빙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에 많은 손님들이 있어서 좌석은 찍지 못하고, 서비스 코너만 찍어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 저희의 선택은 크림치즈 팥빵과 눈꽃 팥빙수입니다.




우유를 얼린 눈꽃 빙수와 팥이 어우러진 '눈꽃 팥빙수'입니다. 팥이 너무 달지 않아서 팥 고유의 맛이 잘 느껴졌고 단판 이외의 다른 고명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먹는 동안 너무 빨리 녹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놋쇠 그릇에 담겨있어서 시원함이 오래 유지된 것 같습니다.





다음은 크림치즈 팥빵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열어보겠습니다.




팥소가 아낌없이 들어가있고 가운데 부분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맛이 잘 어우러질까? 궁금했었는데요.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단짠단짠'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팥빙수와 마찬가지로 팥소의 맛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았고 크림치즈도 적당히 첨가되어 있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빵도 매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상으로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팥 전문점, 팥고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