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김가네 메뉴 추천, 김가네 메뉴판 공개, 김가네 송파래미안점 후기.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한동안 많은 사랑을 받던 김밥 프랜차이즈인 김가네, 요즘에는 예전만큼 보기 쉬운 가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김밥 전문점입니다. 그리고 정말 멀지 않은 곳, 그러니까 저희 동네에도 김가네가 있었습니다. 바로 김가네 송파래미안점입니다. 오늘은 김가네 송파래미안점 후기를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김가네 메뉴도 공개해드릴게요~!)



김가네 송파래미안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오금로32길 14 송파삼성래미안 상가

전화번호 : 02-424-9595



김가네 송파래미안점 후기

김가네 송파래미안점은 송파동 삼성래미안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금 특이하게도 1층이지만 도로보다 약간 내려가있는 구조입니다. 왕복 2차선 도로 앞에 있어서 찾는 게 어렵지 않고 주변에 사무실이 많은 편도 아니라서 사실 동네 주민이 대부분의 손님입니다. 사장님을 비롯하여 종업원분들이 모두 매우 친절하시고 가게 관리도 잘하셔서 다른 김가네보다 더 맛있는 곳입니다.



점심시간 전에 방문하여 사람이 없을 때 내부 사진을 잠시 찍을 수 있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매우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이 날 제가 주문한 김가네 김밥(3,200원)입니다. 사실 김밥천국이나 여타 김밥집에 비하면 한 줄의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 않지만 가격 만큼의 차이는 나는 것 같습니다. 식재료의 질이나 밑반찬류 구성 등 모든 면에서 앞서는 모습입니다.




사용하는 식재료가 매우 신선하고 또 아끼지 않고 넣어주셔서 접사로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매우 군침도는 비주얼이네요.



김가네 김밥 메뉴 추천 및 메뉴판 공개

김가네 김밥은 다른 김밥전문점과 마찬가지로 정말 다양한 메뉴를 자랑합니다. 메뉴를 다 외우기 어려울 정도인데요. 그래서 기록도 하고 향후 방문시 미리 먹고 싶은 메뉴를 생각하려고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제가 먹어본 김밥 중에서 추천하자면 [돈까스김밥]과 [치킨에그김밥], 그리고 [멸추김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직 못 드셔보셨다면 한 번 시도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이번 페이지는 만두/떡볶이/어묵 메뉴들입니다. 아무래도 김밥 전문점이니까 떡볶이나 만두 메뉴는 구색을 갖춰놓은 정도라고 봐도 되겠네요. 그리고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어묵이라는 우리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THE맛있는오뎅]이라는 메뉴명을 지은 것입니다. 오뎅이라고 해야 더 맛있어 보이는 것도 아닌데 굳이 저렇게 명명한 이유가 궁금하네요.




세 번째로 보여드릴 페이지는 면/우동 종류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면요리가 준비되어 있네요. 예전에 다른 김가네에서 쫄면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은 있는데 다른 메뉴는 거의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페이지는 도시락/볶음밥/찌개류/돈까스 메뉴입니다. 김밥전문점의 원조격 업체답게 메뉴 구성이 알찬 느낌입니다. 그렇지만 메뉴가 많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금 수준 이상의 메뉴 구성은 지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김가네 송파래미안점 후기 및 김가네 메뉴 추천, 김가네 메뉴 공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