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스타벅스 잠실푸르지오월드점 2018 벚꽃md 한정판 체리블라썸 텀블러, 체리블라썸 밀크티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스타벅스에서는 항상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며 한정판 텀블러로 많은 스타벅스팬들을 유혹하곤 합니다. 그동안은 매우 사고 싶은 제품이 있어도 집에 방치되어 있는 텀블러들을 생각하며 참았는데 이번 시즌에는 선물용으로 체리블러썸 한정판 텀블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보여드릴 제품들은 지난번 1차로 판매된 제품들이긴 하지만 평소 텀블러를 직접 구입한 일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사무실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잠실푸르지오월드점입니다. 이 곳은 평일 낮 시간에는 근처 직장인들로 매우 붐비는 곳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정판 텀블러들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습니다.

 

 

봄을 맞이하여 스프링 시즌 블렌드 제품도 출시되었더군요. 패키지에 벚꽃이 가득한 것이 봄 분위기를 정말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스프링 시즌 블렌드', '비아 스프링 시즌 블렌드', '오리가미 스프링 시즌 블렌드' 이렇게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한 마디로 스타벅스에서 파는 원두와 인스턴트 커피 그리고 핸드 드립이 가능한 제품까지 모든 제품군에서 스프링 시즌 블렌드 제품이 출시된 거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커피를 만드는 재미도 조금은 느낄 수 있는 오리가미 제품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들이 슬슬 보이기 시작하네요. 이번 시즌의 주제는 -A day of- BLOOMING Cherry Blossom 입니다. 봄과 벚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텀블러 제품들이 판매되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도 보이네요.

 

 

이번 시즌 제품들이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분홍빛이 감도는게 봄 분위기가 제대로 표현된 것 같고 화사한 느낌이네요. 옆 진열장에 있는 기존 판매 제품들과 비교해보면 더욱 확연하게 느껴지실겁니다.

 

 

아무래도 한정판 제품이다보니 일부 상품은 1인당 구매 수량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여기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8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 591ml

18 체리블라썸 LED 워터보틀 473ml (이 제품은 LED 조명이 들어와서 매우 독특하고 이쁘더라구요.)

18 체리블라썸 시온 글라스 414ml

18 체리블라썸 더블월 돔리드 콜드컵 473ml

18 체리블라썸 워터볼 텀블러 355ml

18 체리블라썸 글라스 서버 946ml

18 체리블라썸 머들러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옆에 있는 작은 사이즈보다 무게는 더 나가지만 기왕이면 용량이 더 큰 제품이 나을 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뚜껑이 흰색이라 더욱 깔끔해보이기도 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아랫 부분의 재질이 스테인레스 스틸이라 그런지 새 제품인데도 실기스가 있더라구요. 매장에 있는 다른 제품들도 모두 제조공정상 약간의 기스가 있을 수 있다는 직원분의 설명을 들었지만 사실 조금 이해는 가지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한정판 제품인데 말입니다. 조금 더 품질 관리나 포장 등에 신경을 써준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에 한정으로 판매하는 체리블라썸 밀크티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위에 뿌려진 가루는 분홍빛이 나는 설탕? 느낌인데 정확하게 어떤 것인지는 알 수가 없네요. 일반적인 밀크티와 크게 다른 맛은 아니었지만 봄 분위기 하나만큼은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모두 분홍분홍한 빛으로 물들어 있는 전체 샷을 남겨보았습니다. 이런 걸 보면 정말 같은 제품이라도 어떻게 포장하여 어떤 이야기를 담아 판매하느냐에 따라 정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이것이 스타벅스가 다른 카페들과 비교하여 우위에 있는 점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이번 봄 한정판으로 출시된 다양한 스타벅스의 텀블러 및 제품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