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Tab] 크립토탭 비트코인 출금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에서 조금 멀어졌지만, 여전히 암호화폐 시장은 활발하게 돌아가고 있고 수많은 암호화폐, 그 중에서 비트코인은 대장주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비트코인을 모으고자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사용 시간 동안 비트코인 채굴을 하는 브라우저, 크립토탭 [CryptoTab]에서 모은 비트코인을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립토탭이 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제 글을 참고하여주시면 됩니다.

2018.07.27 - [CryptoTab] 구글 크롬을 켜두면 쌓이는 비트코인!! 크립토탭 가입 방법 및 후기

 

 

 

 

 

1. 비트코인 모은 금액 확인하고 출금 신청하기

먼저 자신의 크립토탭 계정으로 접속하여 대시보드를 열어줍니다. 그러면 자신이 현재까지 모은 비트코인의 총액, 마이닝 네트워크 상의 협력자 수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출금을 위해 오른쪽 상단 三자 버튼을 눌러줍니다.

 

 

 

자신의 계정이 모은 비트코인 총액이 내가 모은 액수, 네트워크 상에서 모아준 액수로 나뉘어 표시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이루면 더 많은 비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메뉴 중간에 WITHDRAW BTC 버튼을 눌러줍니다.

 

 

 

비트코인 출금 메뉴입니다. Bitcoin Address(자신의 비트코인 입금 주소), Payment amount(출금액) 이외에 다른 정보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은행에서 출금하는 경험과는 약간 다른 느낌입니다. 여기까지 따라오셨다면 비트코인 입금 주소를 확인하기 위해 업비트로 이동하겠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다른 거래소에서도 입금 주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비트코인 입금 주소 확인하기

이제 비트코인 입금 주소를 받기 위해 업비트에 접속하였습니다. 비트코인 입금 주소는 은행 계좌와 같은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주소는 고유의 것으로 복잡한 영문, 숫자 조합이므로 잃어버리는 일이 없게 주의하셔야 합니다.

 

 

 

업비트 홈 - 입출금 메뉴로 들어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 중에서 비트코인을 클릭하면 입금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주소를 복사(1번)하거나 QR코드(2번)의 형태로 전송하면 다른 사람이 나에게 비트코인을 송금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위에 나온 입금 주소를 복사하고 다시 크립토탭으로 넘어갑니다.

 

 

 

 

 

3. 비트코인 출금 신청하기

조금 전 업비트에서 확인한 비트코인 입금 주소는 상단에 1번 칸에 입력하시고 그 다음 출금하고자 하는 금액을 2번 칸에 입력합니다. 입력이 완료되면 3번 항목에 체크하시어 로봇이 아님을 입증해야 합니다.

 

 

 

구글 사용 중에 종종 만나보실 수 있는 그 방법으로 본인 인증을 하게됩니다. 사진 속에서 해당하는 타일을 모두 선택하면 되는 것인데, 언젠가는 컴퓨터(AI)도 저 문제를 풀어낼 날이 오게 될 것 같다는 상상을 해보게 되는 문제입니다. 제대로 입력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마지막으로 4번 WITHDRAW 항목을 눌러서 출금 신청을 완료합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자신이 크립토탭 가입에 사용한 이메일 계정으로 출금 확인 메일이 가게 됩니다.

 

 

 

 

 

4. 출금 확인 이메일 확인하기

신청이 잘 완료되면 위와 같이 본인 계정의 이메일로 확인 메일이 오게 됩니다. 만약 받은 편지함에서 메일을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보거나 메일 주소를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일을 보면 위와 같이 크립토탭 출금 확인 요청 메일이 있습니다. 여기서 내용을 확인한 다음, 이상이 없다면 중간에 CONFIRM WITHDRAW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메일 확인이 완료되면 확인 되었다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OK 버튼을 눌러주면 신청 절차는 끝납니다. 위 과정을 따라 크립토탭을 통해 입금 신청한 비트코인은 수일 내로 신청인의 비트코인 입금 주소로 들어오고, 이를 원화로 환전하거나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5. 마치며..

크립토탭은 평소 사무실이나 집에서 인터넷 사용이 많은 분들이 큰 욕심내지 않고 조금씩 비트코인을 모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평소와 같이 인터넷을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고, 시스템 리소스도 생각보다 적게 차지하기 때문에 어지간한 사양의 PC라면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위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수입을 만들어내는 또 다른 파이프라인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크립토탭 환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