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 변환 가장 쉬운 방법! 바로 변환이 가능한 Smallpdf.com을 소개합니다.

PDF 파일 변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 Smallpdf.com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학교에서, 또 직장에서 우리는 많은 PDF 파일들을 직면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꼭 필요한 부분을 복사하기도 어렵고 우리가 필요한 양식 (예를 들면 엑셀이나 워드) 으로 변환하는 것은 더 어렵기만 합니다.

반대로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PDF 파일을 보내는 경우도 많습니다.

선생님에게 제출해야하는 과제라던가, 거래처에 보낼 견적서 등등 종류도 참 다양하죠.

대부분 파일의 변조를 막는 목적에서 PDF 파일의 제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PDF로 변환하는 가장 큰 이유는 파일의 수정을 막는데 있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PDF 편집 프로그램들이 출시되어 있어서 사실상 형식적인 수순에 불과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보기에는 편한 PDF 파일, 사실 변환하기는 좀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받은 PDF 파일을 그대로 엑셀에 입력하는 모습도 가끔 볼 수 있죠. 매우 답답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PDF 파일 변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Smallpdf.com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바로가기로 연결됩니다.)





https://smallpdf.com/kr

Smallpdf 스몰피디에프는 스위스의 한 개발진이 만든 서비스라고 합니다. 현재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한글도 포함되어 있어서 누구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제공하는 변환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PDF JPG 변환은 물론이고 엑셀, 워드, PPT 변환도 지원합니다. 또한 PDF 압출, 편집, 분할, 합치기, 회전, 서명, 잠금해제 등 이용자들이 원하는 거의 모든 변환이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지만 하루에 이용가능한 횟수가 2회로 제한됩니다.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으면 월간 이용권(6달러/월) 또는 연간 이용권(48달러/년)을 선택해야 합니다. 만약에 변환해야할 파일의 갯수가 많다면 유료 서비스 이용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PDF-JPG 변환을 예시로 보여드리겠습니다.



JPG PDF 변환해보기


1. 먼저 JPG PDF 변환을 클릭합니다. 




2. 가운데 영역에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드래그&드롭하거나 파일 선택을 통해 선택합니다.




3. 파일을 선택한 다음 옵션을 선택하고 PDF 만들기 시작! 버튼을 누르면 변환이 시작됩니다.




4. 변환된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하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직접 보니 더욱 간단하죠? 

실제 업무에서 활용해 본 제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웹상에서 이용하는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설치형 프로그램보다 더 편하고 빠르고 정확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처음 접한 사용자도 쉽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변환 결과물의 품질도 뛰어난 편입니다.


이제부터 PDF 파일 변환은 Smallpdf 스몰피디에프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