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및 핀번호 발송 안내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얼마 지나기 시작하면 점차 수익이 쌓이기 시작하는데요. 처음에는 매우 미미한 금액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했던가요? 어느 새 누적 수익이 10달러를 넘었습니다. 그래서 기쁜 마음을 안고 애드센스에 들어가보니 지급 보류 상태를 알려주고 있더군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및 핀번호 발송 안내에 대하여 말씀드릴까 합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총 수입이 10달러를 넘기게 되면 애드센스 마이페이지에 변화가 생깁니다. 바로 위에 화면에서 보실 수 있는 문구가 나타나는데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문구가 빨간 배경에 하얀 글씨로 나타납니다. 매우 눈에 잘 띄는 위치와 색상이죠? 그만큼 중요한 내용이라는 뜻입니다. 이 상태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보내주는 PIN 번호 우편물을 잘 확인하고 그 우편물 안에 기재된 PIN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주시면 됩니다. 자신의 현재 주소 및 기타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우측 상단에 있는 작업 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인증'

위에서 말씀드린 작업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새로 나타납니다. 그 내용을 간추려서 말씀드리자면,

1. 귀하의 수익이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습니다. (10달러를 넘었다는 뜻입니다.)

2. 이에 따라 귀하의 계정에 대한 인증 절차가 시작됩니다. (PIN 번호 우편물 발송이 시작되었다는 뜻입니다.)

3. 수익이 지급 기준액(100달러를 넘어야 합니다.)에 도달한 다음 첫 지급금을 받으려면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이해가 되셨나요? 그럼 이제 우리가 해야할 일은..

가. 가장 최근 PIN이 생성된 날을 확인한다. (이 날을 기준으로 3~5일 사이에 우편물 제작, 2~4주 사이에 배송완료)

나. PIN이 발송되는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한다. (주소 입력이 잘못되었다면 주소 정정이 필요)


여기까지 확인하셨다면 마음 편하게 천천히 오는 우편물을 기다리면 됩니다. PIN 번호 우편물이 오기 전까지도 애드센스 계정은 열심히 활동하고 또한 수익도 계속 적립되는 것이니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렇지만 사실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는 저 또한 언제쯤 우편물이 도착할지 너무 궁금하고 또 궁금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고 향후 PIN 번호가 도착하면 번호 입력 방법 등을 다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