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캠퍼스] 자료 판매하기 수익금 출금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대학교 때 모두 조별과제 하나씩은 해보셨을 겁니다. 그리고 각종 과제로 만든 PPT 파일도 내 컴퓨터의 어딘가 한 구석에 모여 있을 것입니다. 이런 자료들을 그냥 내버려두면 하드디스크에 자리만 차지하는 파일이 되지만, 해피캠퍼스에 자료로 등록하면 내가 아무 일도 하지 않아도 나에게 수익을 가져다주는 복덩이로 변신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해피캠퍼스에 올려놓은 자료들이 알음알음 판매되어 거둔 소중한 수익금을 출금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피캠퍼스 수익금 출금 신청 방법 

우선 해피캠퍼스 홈페이지 https://www.happycampus.com/ 로 접속한 다음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하면 우측 상단에 현재 충전잔액, 수익금, 다운가능자료가 표시됩니다. 이 중에서 수익금 부분을 클릭합니다. 

 

 

 

수익금을 클릭하면 거래내역 화면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여기서 왼쪽 목록 중 [계좌출금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좌출금 신청 화면입니다. 우선 입금받을 은행을 선택하고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그 다음 출금 신청금액을 입력합니다. 출금 신청 금액은 5,000원 단위로 입력 가능합니다. 다음은 출금 수수료 확인입니다. 기본 500원이며 쿠폰이 있을 경우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선택하면 하단 실 소요 금액에 출금 금액 + 수수료 금액이 표시됩니다. 다음 단계는 휴대폰인증입니다. 출금신청 시 최초 1회에 한해 실명확인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완료되었으면 가장 하단에 출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을 완료합니다.

 

 

 

계좌출금 신청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출금 신청 금액은 신청한 다음 영업일에 입금됩니다. 만일 금요일에 신청한다면 그 다음 월요일(영업일)에 입금됩니다. 해피캠퍼스에서는 계좌 입력 오류로 인한 수익금 손실은 책임지지 않는다고 하니 출금 신청 내역을 다시 한 번 살펴보시고 만약 틀린 부분이 있다면 하단에 계좌번호 수정을 통해 입금받을 계좌번호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출금신청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하단에 출금신청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출금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해피캠퍼스에 올려놓은 제 자료는 4개에 불과하지만 제가 그 존재를 잠시 잊은 사이에도 조금씩 조금씩 수익을 쌓아주고 있습니다. 이 금액이 비록 작을지라도 가만히 두는 것보다는 훨씬 낫고 내가 애써서 만든 자료들이 대학을 졸업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수익까지 생기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내 컴퓨터 어딘가에 잠들어있는 소중한 자료들을 수익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