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 성안길 수제버거, 아메리칸 존슨에서 푸짐한 저녁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청주 번화가 중 한 곳인 성안길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찾게된 수제버거집, 아메리칸존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메리칸존슨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91번길 17

전화번호 : 043-223-8931




청주 성안길 수제버거, 아메리칸 존슨은 롯데시네마 청주점 근처 티월드 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게 입구에 간판 및 입간판이 설치되어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희 일행이 갔을 때가 저녁 시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이라서 마치 광고 사진처럼 나왔네요.




아메리칸 존슨의 메뉴입니다. 역시 주 메뉴는 수제버거네요. 그 외에에도 피자,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까지 상당히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의외로 음료나 주류는 단촐한 것도 특징입니다.




카운터 옆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피클, 할라피뇨, 핫소스, 치즈가루 등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잠시 기다리니 맛있는 수제버거와 피자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뉴욕 버거 세트(12,800원)와 크랜베리 피자(10,800원)입니다. 




이 곳 수제버거 세트의 특징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스프가 같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크림수프'하면 떠올리는 그런 맛입니다. 수제버거 자체의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오히려 제 마음에 더 들었던 메뉴인 크랜베리 피자입니다. 달콤한 크랜베리와 고소한 아몬드, 그리고 치즈가 어우러져서 뛰어난 맛을 선사했습니다. 도우도 너무 두껍지 않아서 먹기 편했습니다.



이상으로 청주 성안길 수제버거 전문점, 아메리칸 존슨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