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크리스마스 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맘 때가 되면 각 제과업체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판매하기 시작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파리바게뜨에서 출시한 신제품 중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케이크는 생일선물로 받게 된 제품입니다.)





파리바게뜨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크리스마스 케이크 열어보기

올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박스 디자인이 상당히 이쁘게 나왔습니다. 인상 좋은 산타할아버지가 손수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해주고 계시네요. 따뜻한 분위기가 잘 느껴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리바게뜨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케이크의 무게는 600g, 칼로리는 1,860kcal입니다.






케이크 상자 위로 귀여운 산타가 보이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약간 "모여라 눈코입" 느낌이라서 더 귀여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상자 속에서 딸기산타가 나왔습니다. 얼굴 전체를 뒤덮은 생크림 수염, 빨간 앵두코, 모여있는 눈, 그리고 금빛 안경과 빨간 꼬깔모자가 인상적이네요. 

케이크의 크기는 남성 손크기 기준으로 활짝 펼쳤을 정도입니다. 






파리바게뜨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핵심, 바로 딸기산타가 쓰고 있는 꼬깔모자입니다. 앞에서 보면 평범한 장식 같이 보이는데요.






뒤를 보면 ON / 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이 스위치로 라이팅과 캐롤을 동시에 켜고 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예쁜 케이크의 유일한 단점이 이 제품의 상징인 라이팅&캐롤입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제가 왜 이렇게 말씀드렸는지 공감하시게 될겁니다.)





 빈약한 라이팅&캐롤과 내용물

이 케이크의 라이팅&캐롤은 처음 케이크 상자를 보고 제품을 꺼내서 올려놓는 순간까지의 기대감을 무색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크리스마스 캐롤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레임보다는 장난감 자동차에서 들어볼 법한 소리가 나옵니다. 라이팅 또한 제품 가격에 영향을 받았겠지만 조금만 더 좋은 제품을 사용했더라면 더 좋은 이미지로 다가왔을 것입니다.






라이팅&캐롤에서 느꼈던 아쉬움은 케이크를 자른 단면을 보면 이어집니다.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케이크, 딸기잼, 그리고 생크림 정도로만 이루어져 있고 가장 중요한 딸기잼의 경우 양이 적은 편입니다.





몇몇 아쉬운 점이 있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예쁜 케이크, 파리바게뜨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크리스마스 케이크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