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시리즈] 내 의견의 가치. 오베이 설문조사 어플.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앱테크시리즈] 들어가는 말

스마트폰을 이용한 재테크, 이른바 '앱테크'에 대해 알아보니, 정말 다양한 방식의 앱들이 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어플들을 직접 설치해보고, 하나하나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어느 덧 앱테크시리즈도 네 번째 순서를 맞이했습니다. 하루하루 쌓여가는 리뷰처럼 여러분의 잔고도 쌓여가길 바라며 포스팅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오베이]라는 설문조사 어플입니다. 앞서 보여드린 [틸리언] 어플과 마찬가지로 주어진 설문조사에 성실히 응하면 그에 따르는 보상을 제공해주는 형태입니다.

174086 제 추천인번호 입니다.




1.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오베이]를 검색한 다음 설치합니다. 어플 자체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좋은 것이 눈에 띄네요.








2. 오베이 어플을 실행한 다음 가입 절차를 진행합니다.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중간에 추천인번호를 입력하면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에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참고로 제 추천인 번호는 174086입니다. 가입시에 추천인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








3. 회원가입을 완료하고나면 패널정보 업데이트를 위한 기초 설문조사가 진행됩니다. 여기서 응답한 자료를 기반으로 설문조사를 보낸다고 하니 최대한 성실히 응답해줘야 합니다. 참고로 응답한 자료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만 저장된다고 하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패널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요구하는 설문조사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생년월일

    2. 성별

    3. 주소

    4. 직업

    5. 소득 수준

    6. 개인 소득

    7. 가구 소득

    8. 최종학력

    9. 통신사

    10. 이름


















4. 오베이 어플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메뉴를 살펴보면 설문조사 안내는 새설문 탭, 기획보도/ 알림등이 표시되는 홈 탭, 현재까지의 수입을 알 수 있는 마이오베이, 모은 적립금으로 활용가능한 오베이샵, 그리고 설정 이렇게 다섯가지입니다. 








지금까지 내 생각의 가치를 알아주는 오베이 설문조사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설문조사에 응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의 어플이라 사용자가 시간을 조금만 투자하면 포인트가 쌓인다는 건 분명한 장점입니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 점은 설문조사의 제공 횟수가 너무 적은 편이라는 점입니다. 여러가지 설문조사에 응할 수 있는 횟수가 더 많아진다면 더 좋은 어플이 될 것 같습니다.

174086 제 추천인번호 입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