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시리즈] 걷고, 누르면 돈 버는 어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앱테크시리즈] 들어가는 말

스마트폰을 이용한 재테크, 이른바 '앱테크'에 대해 알아보니, 정말 다양한 방식의 앱들이 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어플들을 직접 설치해보고, 하나하나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걸으면서 돈 버는 앱, 누르면 또 돈버는 앱!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테크시리즈, 그 세 번째 시간 소개해드릴 어플은 바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입니다. 이 어플은 돈 버는 앱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방식인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앱입니다. 이 분야의 대표앱인 캐시워크와 매우 유사한 (거의 같은) 방식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는 캐시워크와는 조금 다른 적립 방식과 캐시워크에는 없는 또 다른 돈 벌이 수단(?)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알아보면서 다시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8r7ib 제 추천인코드입니다.






1. 모든 리워드앱이 그렇듯이 우선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해야겠죠?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캐시슬라이드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구글아이디, 카카오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를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원활한 앱 이용을 위해 최초 1회 권한 접근을 허용해줘야 합니다. 







3.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포인트 적립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50걸음마다 버닝 버튼이 1회 활성화되고, 게이지를 채우면서 캐시가 쌓입니다. 게이지를 계속 채워서 칼로리를 날리면 보너스 캐시도 지급되므로 동기부여에 좋은 방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4.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실행 화면입니다. 이 어플은 캐시워크와 비슷한 듯 다르다고 서두에서 말씀드렸는데요. 우선 전반적인 테마 색상이 노란색입니다. 캐시워크와 거의 유사한 색상을 사용하여 잘 모르는 사용자들은 혼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4-1. 하지만 모든게 똑같으면 경쟁이 아니라 모방일 뿐이겠죠? 지금부터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차별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매일매일의 걷는 모습, 일상의 모습을 자신의 걸음수, 칼로리 소모량, 걸은 거리 등과 함께 남기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루하루 사진으로 일기는 쓰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간편하게 일상을 기록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기능이라고 봅니다.





4-2.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두 번째 차별화 포인트는 바로 포텐큐브입니다. 포텐큐브는 걷음수와 상관 없이 그저 '누르기만 하면' 돈을 버는 방식입니다. 







포텐큐브를 터트리는 건 간단합니다. 하루 24시간 기준으로 1일 이내에 포텐큐브를 15,000번 누르면 됩니다. 너무 많은 횟수처럼 보이지만 평소에 쉬는 시간 등을 활용하면 충분히 도달 가능한 숫자입니다. 또한 광고를 보면 200번을 차감해주기 때문에 터치와 광고를 적절히 조합하면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포텐큐브가 터지면 최대 5,000캐시까지 랜덤으로 제공됩니다. (제가 이 스크린샷을 남길 때 받은 건 105캐시였습니다.)






4-3.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세 번째 차별화 포인트는 '썸' 그룹 만들기와 '1석 20조' 친구초대입니다. '썸' 그룹은 친구, 연인, 가족 등 지인 모임을 하나의 그룹으로 묶어 그룹리더가 출금하는 방식입니다. 공통의 모금 활동(동호회 활동비, 기념일 비용)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1석 20조' 친구초대는 초대를 통해 들어온 친구와 추천인 모두 500캐시를 받고 추가로 친구가 광고를 통해 적립한 금액의 20%를 추가로 지급받게 되는 방식입니다. 한 마디로 많은 친구를 소개할수록 좋은 것이겠죠. 







혹시 여기까지 제 포스팅을 보시고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 관심이 생긴 분이라면 제 추천인코드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8r7ib 제 추천인코드입니다.





5.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이용하며 모은 포인트는 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돈버는 어플과 마찬가지로 여러 업종, 다양한 업체의 상품을 지원하지만 다른 포인트로의 전환 또는 현금 지급이 없는 점은 추후 개선되었으면 하네요.






오늘은 리워드 앱의 고전이라 할 수 있는 방식, 걸으면서 포인트를 쌓는 형태의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편하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빨리 포인트를 모으는 것도 가능한게 바로 이런 방식의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걷기 이외에 터치하기를 통해서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업상 걸음수가 적은 분들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8r7ib 제 추천인코드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천인코드 잊지마시구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