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봉투정리함, 이케아에서 만들면 다르다? 이케아 바리에라 VARIERA 비닐봉투정리대 구입~!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최근에 이케아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가보니 저번보다 더 신박한 물건들이 눈에 띄더군요. 수많은 구매 뽐뿌를 물리치고 저렴하면서도 실용적으로 보이는 물건 몇가지를 데려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케아에서 만든 비닐봉투정리함, 이케아 바리에라 VARIERA 입니다.



이케아 바리에라 VARIERA 비닐봉투정리대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무려!! 2,000원입니다. 정말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일단 눈이 가더라구요. 얼핏 제품만 보면 어떤 용도인지 알아차리기 어려운 모습이기도 합니다. 





제품 설명서가 따로 존재하지 않지만 그림으로 조립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실 매우 단순한 구조의 제품이기 때문에 그림만으로도 충분히 제품 조립이 가능합니다.





제품 설명서 겸 품질표시용지 역할을 하는 이 종이는 잘 떨어지는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제조국은 역시 중국이구요. 제품 코드는 10136512, 정식 명칭은 비닐봉투 정리대 바리에라 VARIERA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조립에 앞서 제품설명서 겸 품질표시용지를 제거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보시다보면 조립은 한다쳐도 어떻게 걸어야 하는건지 궁금하실텐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제품 위아래로 벽면 고정을 위한 양면테이프가 붙어있습니다. 혹시 테이프를 붙이기 어려운 곳 또는 더 확실한 고정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제품 각 모서리에 고리용 구멍도 친절하게 뚫려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을 조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스티커가 붙어있는 면을 바닥에 둔 상태에서 구멍이 송송난 부분을 동그랗게 말아줍니다.





2. 제품 측면을 보시면 홈이 있는데요. 그 홈에 맞춰서 고정핀을 고정시켜줍니다.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꾹 눌러주시면 됩니다.





3. 옆면을 모두 고정시킨 다음에는 아래 부분에 있는 판을 접어올려서 마찬가지로 홈에 맞춰 고정핀을 고정시켜주시면 됩니다.





4. 모두 완성된 모습입니다. 마치 죽부인?이 연상되는 외모네요.





5. 제품을 벽에 고정시키기 위해 양면테이프의 필름을 제거해줍니다. 만약 고리에 걸어두실 계획이시면 벽에 고리를 부착시켜주신 다음, 양면테이프 양 옆에 있는 구멍에 걸어주시면 됩니다.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벽에 붙여놓은 모습입니다. 사실 이 제품의 주 목적이 비닐봉투 정리함이기 때문에 사실 양면테이프로도 충분히 고정이 가능합니다.






비닐봉투를 넣어본 모습입니다. 이케아에서 진열되어 있던 것을 참고하여 비닐봉투를 한번씩 매듭지어서 넣어두었는데요. 봉투를 매듭지어 놓으니 타원형의 큰 구멍으로 쏙쏙 빼보니 꺼내기도 쉽고 비닐봉투의 부피도 줄어들어서 더 많은 봉투를 넣어둘 수 있었습니다. 사용시에 참고하시면 좋은 팁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상으로 이케아의 비닐봉투정리함, 바리에라 VARIERA 조립 및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