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 갤럭시S8 케이스 추천, 앳핸드 카포 가죽 지갑케이스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갤럭시S8은 후속작인 갤럭시S9이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일반 소비자들이 보기에 후면 디자인을 제외하면 차이점을 찾아낸다는 건 힘들 정도로 디자인 변화의 폭이 적은 점이 큰 영향을 주었다고 봅니다.

브랜드를 불문하고 판매량이 받쳐주는 스마트폰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갤럭시S8의 경우도 삼성은 물론이고 다양한 제조사에서 수많은 디자인의 케이스를 출시했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제품 선택이 가능합니다.  


케이스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굉장히 갈리는 편이지만, 대다수의 중장년층 분들에게 큰 지지를 받는 형태는 아무래도 '지갑형'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지갑 부분에 카드와 현금 및 메모지 등의 수납이 가능한 동시에 사진을 촬영할 때는 손으로 잡을 수 있는 거치대 역할을 하고 평소 사용시에도 옆사람의 시선으로부터 프라이버시를 지키는 역할까지 해주는 만능 케이스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앳핸드에서 출시한 가죽지갑형 케이스, 카포 CAPO 입니다. 

사실 앳핸드 @hand 라는 브랜드는 아직 생소하게 느껴지는 편인데, 찾아보니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들을 많이 만들어내는 곳이었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Always close to your side."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포장을 열어보았습니다. 사진 상에서는 검은색에 가깝게 나왔지만 실제 색상은 매우 어두운 남색(군청색 또는 감색이라고 해도 되겠네요.)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뒤집어보니 종이에 인쇄된 갤럭시S8이 보이네요. 이제 속을 보여드릴 차례겠죠?





?낯설지 않은 이 느낌..

=

! 어디서 많이 봤다 했다~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외부와 내부의 색상이 확연히 대비된다는 점입니다. 짙은 남색과 하얀색, 그리고 빨간색이 함께 있으니 마치 프랑스의 국기를 연상시키는 색조합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그리 낯설지도 않고 촌스럽지도 않습니다.




실제 제품을 착용한 모습입니다. 제품을 장착하는 부분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서 넣고 빼기가 간편하며, 제품에 스크래치가 생기는 것도 방지했습니다. 크기도 갤럭시S8과 딱 맞아서 흔들리거나 빠지는 경우도 없습니다.




제품의 뒷면입니다. 실제 제품을 끼운 느낌을 보여드리기 위해 사진으로 남겨보았습니다. 카메라, 플래시, 지문인식센서 등의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딱 맞게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사진으로 보여드린 앳핸드 @hand 카포 CAPO 케이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쿠팡입니다.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8 앳핸드 카포 다이어리 케이스 구매링크 https://bit.ly/2NXcczb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