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털제거는 기본, 눈썹 정리도 가능한 필립스 코털제거기 NT3000 구입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삐져나온 코털로 스트레스 받은 적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평소에 잘라도 잘라도 눈치 없이 바깥 구경을 하는 코털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큰 맘먹고(?) 코털제거기 괜찮은 거 하나 들여야겠다.. 마음 먹었습니다.

제가 고르고 골라 선택한 제품은 필립스의 NT3000 이라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코털 제거, 눈썹 정리는 물론이고 심지어 귀털 정리까지 되는 다용도 제품입니다.


제품 패키지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앞부분에 코털, 귀털, 그리고 눈썹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적혀있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가위로 잘라서 여는 패키지라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린아이들은 물론이고 성인들조차도 개봉 시 가장 다치기 쉬운 형태의 패키지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원가절감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변경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해외에서 수입한 제품이라 그런지 패키지 앞 뒤 어디를 봐도 한글로 된 설명은 없습니다. 그래도 제품의 사용법 자체가 간단한 제품이라서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니 플라스틱 틀 안에 본체, 건전지(사진 상에는 제품에 삽입)를 비롯하여 사용에 필요한 다양한 액세서리가 들어있습니다. 위에 있는 것들은 눈썹 정리시 길이 조절을 위해 사용하는 캡입니다. 제품 오른쪽 아래 부분에 있는 것은 사용하지 않을 경우 닫아두는 뚜껑이구요. 제품 왼쪽 아래 부분에 있는 것이 바로 코털 정리용 캡입니다.




제품의 조작부입니다. 윗 부분에 있는 화살표 ▽ 를 기준으로 아래 부분을 돌려 맞추면 됩니다. 각각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l  : 전원 ON

O : 전원 OFF

: 건전지 교환




건전지는 사진과 같이 제품 밑부분에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필요시 교체가 간편하여 사용 중에 건전지가 다 떨어졌을 경우에도 충전의 스트레스가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눈썹 및 귀털 정리에 사용하는 캡입니다. 헤드 부분이 미세하게 움직여서 털을 제거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캡을 이용하여 코털을 제거해보았는데요. 시원하게 잘 제거되지만 반대로 말하면 거의 다 밀어버리는 수준으로 코털이 사라지기 때문에 지나치게 코털이 부족한 현상을 막으려면 코털 제거 전용 캡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필립스 코털제거기 NT3000 구입 및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쿠팡의 링크를 첨부하오니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쿠팡 구매링크

https://bit.ly/2Nrlsvb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