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청주 용암동 롯데시네마 맛집, 만송갈비탕&밀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여름철 날씨가 덥다 덥다 하지만 정말 올해처럼 더운 여름이 있었을까요? 연일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것을 두 눈으로 직접 지켜보고 있자니 새삼 지구온난화가 더욱 심해지는 것 같아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아무튼간에, 우리는 눈 앞의 더위를 타파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뜨끈한 갈비탕과 시원한 밀면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는 청주 용암동 맛집, 만송갈비탕&밀면 후기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만송갈비탕&밀면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흥로 14 (구주소 : 충북 청주시 용암동 1701) 만송갈비탕

전화번호 : 043-294-217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만송갈비탕&밀면 가게 전경입니다.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 편리한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리상으로 롯데시네마 용암동 지점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영화 보기 전, 후에 식사하기 좋은 위치이기도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식기 상태 등 전반적인 식당의 위생상태가 매우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의자도 보기에는 조금 불편해 보일 수 있지만 식사하는 동안 배기거나 하는 일은 없었습니다.




만송갈비탕&밀면 메뉴판입니다. 크게 [탕류]와 [찜류]로 구분되는데요. 대부분의 손님들이 역시 갈비탕 종류를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찜류 및 기타 메뉴는 여러 사람이 같이 갔을때, 혹은 술안주 등에 잘 어울리는 메뉴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한참 메뉴를 고민하고 있던 그때 눈에 확 들어온 것이 있었으니, 바로 세트메뉴입니다. 갈비탕 + 밀면 세트 가격이 단 돈 10,000원이라니! 하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밀면은 물, 비빔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물밀면에는 양념이 들어갑니다. 사전에 빼달라고 말씀드리면 빼주시더라구요.)




식사가 나오기 전 기본 반찬부터 준비해주셨습니다. 일반적으로 갈비탕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구성입니다. 반찬이 너무 짜지 않고 맛이 좋았습니다.




드디어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사실 갈비탕의 국물맛도 뛰어났고 고기도 적은 양은 아니었지만, 다른 갈비탕집에서 보았던 여러가지 고명이 올라가 있는 그런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아무래도 세트 메뉴인데 여러가지 고명까지 바라는 건 너무 욕심이겠죠?




갈비탕을 한참 먹고 있으니 뒤따라서 밀면이 나왔습니다. 왼쪽에 있는것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밀면, 그리고 오른쪽이 제가 따로 말씀드린 양념 뺀 밀면입니다. 저는 밀면이 조금 생소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쫄깃하고 또 무엇보다 갈비탕과 곁들여먹어도 면이 불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은근히 잘 어울리는 조합이더군요. 오히려 냉면은 잘 끊어지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밀면은 그보다 먹기도 편했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정리한 청주 용암동 만송갈비탕&밀면 후기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평소에 청주에 방문해도 용암동은 잘 가보지 않는 곳이었는데, 역시 어느 동네에 가도 맛집 하나씩은 꼭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까 서두에 말씀드린대로, 근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게된다면 영화 끝나고 출출한 속을 채우기 딱 좋은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더운 날씨에 건강 관리 유의하시고, 저는 다음 맛집멋집 소개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