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CJ ONE VIP 선정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제가 평소에 CJ브랜드를 얼마나 자주 이용한 건지..

어느 날 정신을 차려보니 VIP가 되어있네요;; 허허..


사실 가장 큰 실적(?)은 아마도

tving

일거라 예상됩니다.


월정액으로 한 달에

꼬박꼬박 내고 있으니까요 ^^;;


아무튼,

스타벅스 이후로

어떤 브랜드의 VIP가 되어보네요

ㅋㅋㅋㅋㅋ


그 증표로 도착한 VIP카드입니다.




사진 상으로는 색감이 조금 이상하게? 나왔네요

검은 바탕에 금색으로 CJ ONE 마크를 새겨놓은 모습입니다

따로 이름이 적혀 있지는 않고

일련번호만 새겨져 있습니다





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1. CJ ONE PC 홈페이지 접속

2. VIP 라운지 클릭

3. VIP 카드 등록


이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실 안내문에 써 있는 내용을 보고

무언가 좀 차별화 된 서비스를 기대했는데

대부분의 이벤트는 종료된 상태고

쿠폰도 제가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는 아직 없더군요

(이 점은 제 위주의 느낌이므로 다른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타벅스와 같이

VIP라고 느낄 수 있을 만한

서비스를 많이 선보인다면

카드 디자인만 차별화 된 느낌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