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프로그. 티스토리에 가입하다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티스토리에 가입하게 된 이야기로 티스토리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사실 이번에 가입을 하기 전에도 가입을 시도했다가 실패(?)한 적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티스토리 특유의 '초대장' 제도 때문이었습니다.. ㅠㅠ

 

제가 나름대로 글을 작성하여

ex)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러이러하게 잘 운영하겠습니다

.

.

 

다른 분들께 제출해도 초대장 받기가 쉽지 않더군요..

 

하지만 며칠 전 드디어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초대장이 없어도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을요!!

 

 

그 비결은 바로~!

어플리케이션이었습니다

티스토리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깜박하고 중간 과정의 캡쳐하는 것을 잊어버렸네요 ㅠㅜ)

 

 

 

 

이어서 가입을 시도하니..

 

 

 

 

 

이렇게 아주 쉽게 (^^;;)

가입이 끝납니다.

 

'초대장'에서 벗어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아직 너무 생소한 부분이 많지만

(특히나 저는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만 써와서, 스킨 적용부터 글쓰기까지 대부분의 요소가 같은 듯 다르네요 적응이 필요할 듯..)

티스토리 나름의 느낌(?)이 느껴져서 좋네요 :)

 

근데 제가 가입을 하고 나면 초대장이 저에게도 주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건 다음 달부터 적용되는 건가요..?!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ㅋ.ㅋ

 

아무튼 새로운 블로그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글들을 통해

여러 사람들과 소통해 볼 생각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